전체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전체 목록

  1. -원금이 보장 되나요?

    현행 법률상 '유사수신행위의 규제에 관한 법률'에 의해 원금과 수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다만, 저희 넷프로는 다양한 투자자 보호장치를 통해 투자 위험을 낮추고

    향후 금리 인상, 경기 침체 등 거시경제 변수를 반영하여 가장 안전한 상품만을 선별하여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최대 투자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최대 투자 금액은 투자 자격에 따라 상이합니다.

    금융위원회 P2P가이드라인에 따라 일반 개인 투자자의 경,우 전체 투자한도는 2,000만 원입니다. 동일 대출자 한도는 500만 원으로 제한되었기 때문에, 한 상품에 최대 500만 원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

    소득 요건을 구비한 개인 투자자인 경우, 전체 투자 한도는 4,000만 원입니다. 이때 동일 대출자 한도는 2,000만 원으로 제한되어 한 상품에 최대 2,000만 원까지 투자할 수 있습니다.개인 전문 투자자와 법인 투자자는 최대 투자 금액 제한 없이 투자가 가능합니다.

  3. -미성년자도 투자할 수 있나요?

    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법 시행에 따른 이용자 보호 강화 조치의 일환으로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 후 투자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 동의에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법정 대리인 동의서>법정 대리인 인감증명서(부/모 모두)>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번호 표시)>신청인 예금계좌 사본

    위 서류를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제출해 주시면 검토 후 투자 가능여부에 대해 회신을 드립니다.

  4. -외국인도 투자할 수 있나요?

    국내 금융기관에서 개설한 계좌를 보유한 경우에만 자사 상품에 투자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글 남겨 주시면 증빙 서류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페이지]를 통해 직접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단, 투자를 진행 중이실 경우에는 마감이 될 때까지 연기해 주셔야 합니다.

  6. -원천징수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원천징수영수증은 [고객센터 > 문의하기]에 글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7. test all

    test all

FAQ 검색

대표이사 강진우  |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50 (두암동 771-1) 동강대학교 산학협력관 402호

사업자등록번호 851-17-00177  |  대표전화 1670-2962  |  E-mail web@netpro.co.kr

넷프로는 제조업 환경을 개선하여 근로자에게는 안전을, 투자자에게는 수익을 드리기 위해 노력 합니다.
Copyright ⓒ Netpro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