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Honest Finance, Safer Choice 정직한 금융, 더욱 안전한 선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들의 행복을 열어가는 넷프로입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은 커다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과거 지역과 토지가 개발되며 건물의 가치가 상승하던 시세차익의 시대는 지나가고, 더는 과거와 같은 방식으로는 과거만큼의 효과를 얻을 수 없는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방법은 토지를 매입하여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다시 그 수익을 투자자들에게 재배분하는 선진국형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될 것입니다.

넷프로는 금융 자산을 통해 노후 수익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제안하고, 주택 수요자들에게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여 사회의 모든 구성원이 행복해지는 일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치열한 부동산 시장에서 부끄럼 없는 정직한 투자 사업을 꾸려 나가는 투자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인생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성장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강진우  |  광주광역시 북구 동문대로 50 (두암동 771-1) 동강대학교 산학협력관 402호

사업자등록번호 851-17-00177  |  대표전화 1670-2962  |  E-mail web@netpro.co.kr

넷프로는 제조업 환경을 개선하여 근로자에게는 안전을, 투자자에게는 수익을 드리기 위해 노력 합니다.
Copyright ⓒ Netpro Co., Ltd. All rights reserved.